06
08
반응형

 

신승훈 - 엄마야 (명곡 가사)

 

엄마야 어떡하면 그녈 다시 돌아오게 할 수 있는지

내게 가르쳐 줘 제발 그녀 없는 세상이 너무 두려워

 

드디어 내게도 운명 같은 사랑이 찾아온 거라고

매일을 얼마나 들떴었는지 아무도 모를 거야

태어나 맨 처음 기도했어 이번엔 이별이지 않게

영원한 사랑을 지킬 수 있게 한 번만 도와주길

하지만 그댄 떠나려 해 또 다른 사랑을 찾아

내가 무슨 잘못했는지 알지도 못하는데

 

엄마야 이번만은 내 뜻대로 너만은 보낼 수가 없어

제발 믿게 해 줘 내게 이 세상에 사랑이 있다는 것을

엄마야 이번만은 잊지 못해 다시는 사랑 못할 거야

나의 모든 것을 걸어 처음으로 정말 난 사랑을 했어

 

태어나 맨 처음 기도했어 이번엔 이별이지 않게

영원한 사랑을 지킬 수 있게 한 번만 도와주길

하지만 그댄 떠나려 해 또 다른 사랑을 찾아

내가 무슨 잘못했는지 알지도 못하는데

 

엄마야 이번만은 내 뜻대로 너만은 보낼 수가 없어

제발 믿게 해 줘 내게 이 세상에 사랑이 있다는 것을

엄마야 이번만은 잊지 못해 다시는 사랑 못할 거야

나의 모든 것을 걸어 처음으로 정말 난 사랑을 했어

 

제발 떠나가지 마 그대 없는 난 내가 아냐

돌아와 줘 제발 내 곁으로

 

엄마야 이번만은 내 뜻대로 너만은 보낼 수가 없어

제발 믿게 해 줘 내게 이 세상에 사랑이 있다는 것을

엄마야 이번만은 잊지 못해 다시는 사랑 못할 거야

나의 모든 것을 걸어 처음으로 정말 난 사랑을 했어

 

반응형
COMMENT